• 30
  • 18 158 865

댓글

  1. 미영

    #임영웅 #월메이드 볼수록 넘 좋아요

  2. 정현숙

    우리영웅님.굉장히예쁘요. 옷이날개가아니라.우리히어로가왕자라.그렇죠.

  3. 김남진

    미소짓게하는#임영영웰메이드송넘나좋아요 사랑합니다♡♡♡♡♡

  4. 구름쏭이

   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 멋짐 뿜뿜 화보 너무 멋지네요 최고입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건행

  5. 이필남

    임영웅 웰메이드송 대박 #임영웅

  6. 박남희

    넘 좋은데요 다양한 컨셉 파스텔색상 ㅎㅎ 울영웅님 화사하고 좋아요. 짧은 뮤지컬 한편 같아요 엄지척 사랑합니다~👍👍👍💘💘💘

  7. 카페모카

    #임영웅 #웰메이드 찰떡 궁합이네요~ 국민 가수 임영웅!!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!! 힘차게 응원합니다.

  8. 박예민

    임영웅 이렇게 멋지면 반칙입니다ㅎ 너무 귀욤.멋짐 응원합니다 #임영웅 #웰메이드

  9. 한들한들

    #임영웅님 #웰메이드 광고 너무 멋지고 귀엽고 좋아요 봄향기 물씬 색감도좋고 대박나세요 웰메이드 #별빛같은 나의사랑아 #임영웅님 최고입니다 #웰메이드 대박나세요

  10. 이기현

    곡이 넘 좋네요 음원으로 나와도 좋을듯 #임영웅 사랑합니다 ♡♡♡♡♡♡♡

  11. 오일삼

    너무 좋자나 음원안돼나 많은분들이 원하든데 ㅠㅠ

  12. 13.최영준

    춤도 잘추고 노래도 좋고

  13. 신의 물방울

    유튭 보려다 웰메이드 영웅님 광고 나오면 다 끝날때까지 못 넘기 잖아요 좋아서 ㅎㅎ.. 딴 광고 나오면 얼릉 휙~^^ 광고송 인데도 참 좋네요 이런 밝은풍 신곡이 또 나왔으면...

  14. 김수연

    임영웅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멋진 모습 최고최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건행

  15. 김수연

    임영웅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언제 어디서나 멋진 모습 대박나세요 멋짐뿜뿜 최고 최고최고 너무잘해요 멋진 모습 감사합니다

  16. jimin kim

    #임영웅 #웰메이드 #웰메이드임영웅 너무 멋진 임영웅, 웰메이드 응원합니다

  17. 쉬어가자

    #임영웅 #웰메이드 광고 음악만 나와도 하던 일 다 내려놓고 TV앞으로 뛰어와 보게 됩니다 고급진 의상에 최고로 잘 어울리는 명품 모델이 제품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웰송 3탄 정말 좋아요 임영웅님과 웰메이드 응원합니다

  18. 오은숙

    #임영웅 #웰메이드 임영웅 표정좋고 노래좋고 와우 완전 샤방샤방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임영웅이 부르는 웰메이드송 음원으로 나와도 완전 대박일듯요~들을수록 행복만땅 입니다

  19. Maria-Andreea Romania

    HERO the best!he is very beautiful and has a golden voice I love him 💖🎵🎤👍👍👏

  20. 안미라

    임영웅 젊음을 그대에게 웰메이드송 너무 좋아요 자꾸 보게되네요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

  21. 안미라

    임영웅 웰메이드송3 너무 좋아요 광고내용도 너무 예쁘네요 옷사러 가고 싶어지네요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

  22. 안미라

    임영웅 웰메이드송 3 넘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이런 노래도 너무 잘 부르네요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

  23. 배시시

    갈대의왕자래웅 ㅋㆍㅋㆍㅋㆍㅋㆍㅋㅋㅋㅋ. 😁👍🌹

  24. 배시시

    요런것도 있네웅 🙌🌹💖😁👍근디 좋은게 또 있네 노래가 너무 좋다

  25. 배시시

    요런것두 있네웅ㆍ😁🙌💖

  26. 김라경

   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 그냥 무조건 다 입게 하고픈 멋진광고 음색좋은 목소리까지 웰메이드로 고고

  27. ul lee

    멋있어요멋있어요 울영웅씨. 최고최고 !웰메이드함께 고고합시다. 건행!

  28. Lee스윗맘

    임영웅 is 뭔들👍 영웅님 최고의 매력

  29. 박정화

    #임영웅 #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웰송 넘 멋져요

  30. Lee스윗맘

    #임영웅 월메이드광고송 멋집니다👍

  31. 김영자

    응원합니다 너무멋져요

  32. 김영자

    너무나도 멋져요 역시히어로

  33. 채영희

    #임영웅#국민에옷집웰메이드 히어로 어떤스타일에 옷을 입어도 딱 떨어지고 멋있고 고급지네요

  34. 하아늘

    상큼 발랄 귀에쏙쏙 웰송3 칭찬한가득

  35. john tomas

    신곡도 이렇게 신나고 유쾌한 음악이나오길 기대해봅니다

  36. 길꽃

    #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 임영웅 국민의옷 웰메이드 응원합니다

  37. 해여

    영웅님 노래 너무 좋네요. 용인 아울렛에 월메이드 있어서 가족 나들이 했지요.

  38. 김미화

    깜찍 픽합니다 요래요래 귀염할....!!!♥ 대박나세용#별사랑입니다

  39. 러블리쑥

    영웅님 노래가 웰메이드 딱좋와요

  40. 조아름

    매력이 철철 넘치는 우리 영웅님 사랑해요^-^♡

  41. 이선미

    오모나 영웅님 산뜻하네요 화창한봄날 웰메이드 입고 데이트 하면 딱이네요 ㅎㅎ노래도 신나고 춤이저절로 되네요 영웅님 월메이드 화이팅

  42. 정승진

    트웰송3 정말 좋네요ㅎㅎ

  43. 이수경

    노래 너무좋아요~^^ 여기맛집일세~~너무 맛깔나요 임영웅대세of대세 임영웅과 함께 세정도 대박나세요~^^

  44. Myounghee Cho

    모델 잘 잡아서 웰송 컨셉으로 웰송 시리즈 잘 나가네요.... 가만히 보니 가수가 의류 모델을 한 것은 임영웅 님이 처음인 것 같네요.. ㅎㅎㅎㅎ (외모, 피지컬 되지.. 게다가 저렇게 노래로 사람들 귀에 브랜드까지 각인시켜 주니....)

  45. 최소미

    #임영웅웰메이드 대박나세요 영웅님 목소리에 녹아 당장 매장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❤💕

  46. 닌니1

    국민의옷집 웰메이드 3탄송 흥겹고 좋으네요 임영웅 웰메이드 화이팅 대박나세요

  47. 김귀임

    넘 멎있어요

  48. Spike John

    #임영웅 임영웅 넘흐~~믓지다요 국민남친 국민사위 국민아들~~대한민국 최고의스타♡♡♡

  49. 영웅영웅시대

    울영웅너무멎져영원히함께해요사랑합니다건행

  50. 장석민

    임영웅 웰메이드송 자꾸듣고싶어 찾게되네요 비주얼도대박 #임영웅 #웰메이드응원합니다

  51. 임hm

    #임영웅 웰메이드송 대박 임영웅 최고최고

  52. mayqueen J

    완전 좋아~~🎶🎵 모델, 노래, 의상...... 더 이상 어떻게 좋아~~~👍 💕⚘💕⚘

  53. 라일락향기

    웰메이드송 멋진 영웅님 처럼 멋져요 대박나길 응원합니다. 영웅님 화이팅하세요

  54. 남영자

    좋은옷은 역시 월메이드 최고 모든사람들이 딱맞는좋은옷입니다 대박나세요 광고마다 최고👍👍👍👍👍👍👍

  55. 김영순

   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와 독보적인 국민가수 임영웅님 최고의 파트너입니다~^^♡

  56. 김인선

    와아~~~노래 너무좋아 계속듣게되네 영웅님의 깨발랄함과 귀여움 보고듣고있으면 웃음이 절로절로 기분좋아요 웰메이드 대박나세요~

  57. 홍금순

    울왕자님🤴 너무멋지십니다👍💙🌻💙⚘💙💐

  58. fgh aj

    웰메이드송,너무좋아요.

  59. 망고

    임영웅 웰에이드 최고중에최고 비쥬얼진 내가수의 빛남을 응원합니다 #임영웅

  60. 티걸프리

    웰메이드♥임영웅 최고의 모델

  61. 이정순

    우와 너무 좋은데요? 영웅님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거같아 기분이 업되네요~~진짜 얼굴이 훨씬 밝아진거 같아요~~ 웰메이드 대박나시고 울영웅님 항상 사랑학니다. 건행~~!!

  62. MINGJIN CUI

    임영웅 산발 이쁘네요 사신이야 되겠네요

  63. 오정순

    #임영웅 월메이드송 대박입니다 점점멋져지는 울영웅님 응원하겠습니다 월메이드도 대박나세요

  64. 오정순

    지금 봐도 넘 멋진 광고송입니다#임영웅 #웰메이드 대박대박 승승장구하세요

  65. 원창숙

    웰메이드 대박 옷 사러갑니다 작년에 엄청''샀어요 선물도

  66. 오정순

    웰메이드 #임영웅 대박나세요

  67. 류효심

    웰메이드송 넘 넘 좋네요~영웅님의 매력적인 음색과 완전 찰떡~환상의 조합♡♡♡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 대박나시길~ 영웅님 꽃길만 쭈욱 가즈아~~♡♡♡

  68. 최인숙

    임영웅 웰메이드 트롯웰송3신나고 경쾌하네요 대박나세요 #임영웅#웰메이드

  69. 아리아

    광고송 노래도 좋고 너무 잘부르신다

  70. a wet wind

    임영웅 웰메이드 큐트하고 댄디하고 소년미 으른미 다 있어요 노래좋고 목솔 더 좋고~💙💙

  71. 바램푸른하늘새

    임영웅님 웰메이드 송 너무 좋네요 반복으로 듣고 있어요

  72. 임은영

    영웅님 영상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보고 싶네요. 엄청 재미있고 화기애애한 촬영장이였을거 같아요. 임영웅 웰메이드 대박나세요.

  73. 허유진

    #임영웅 웰메이드송 목소리 빠져드네요 믿음이 갑니다 대박나세요~~

  74. 장미히어로

    #영웅님 노래도멋지고 #영웅님도 멋지고 #옷도멋지네요 # 월메이드 구매하러 가야지~

  75. 윤창선

    #임영웅 #웰메이드 영웅님 너무 잘어울리네요 웰메이드송도 너무신나고 영웅님 역시 멋지십니다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

  76. 박성옥

    #임영웅 웨메이드로가즈아~~

  77. 윤양숙

    #임영웅#웰메이드송상큼하고산뜻한웰송넘좋아요👍영웅님사랑합니다건행💙💙💙

  78. 김선아

    #임영웅 #임영웅장르 #LIMYOUNGWOONG 임영웅 #임영웅웰메이드 봄상큼 달달보이스에 딕션도 굿 노래도 굿 계속 믿고~ 보고~ 듣고~ 믿고 입는 신뢰가는 임영웅 국민가수 국민옷집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넘 좋아요 옷도 이쁘고 세련되고 ~~~무한매력 😍😍😍😍🤩🤩

  79. 김정금

    영웅 탁멋저버러수준높은영웅웰메이드대박

  80. 김서은

    와 ~ 보이스 천재네 야 ~ 신기한 매력덩어리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💜 최고입니다 건행